반듯한 형태와 조화로운 색감을 사용하여 피사체의 이야기와 분위기, 느낌을 표현하는 정5(jeong-oh)입니다.
KT Y아티스트로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본편 엔딩에 노출된 일러스트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영우와 준호가 느끼는 감정에 상상력을 더해 자유롭게 동화스러운 표현으로 드라마의 따뜻한 분위기를 전달하는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1화
사람들이 많은 지하철 안에서 혹등고래의 울음소리를 들으며 안정을 취하는 영우,
영우가 탄 지하철 밖으로 응원하듯 따라오는 고래. 마치 바다 속에서 편안하게 헤엄치는 고래처럼
지하철도 평온한 바다처럼 느끼며 힘을 얻는 영우
2화잠입 취재를 위해 웨딩드레스 숍에 방문한 영우와 준호.
영우가 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보고 반하는 그 순간
3화핸디캡이 있는 자신이 더이상 변호사를 할 수 없다고 판단해 사직서를 뽑는 영우.
그의 뒤로 위로하듯 영우를 비추며 지나가는 고래
4화
고래 사진을 보고 기뻐하는 영우의 벅찬 마음이 파도처럼 차오르는 감동의 순간
정다은
동양화를 기반으로 회화 작업과 일러스트 작업을 하는 정다은입니다. 단순한 선과 따뜻한 색으로 제가 본 세상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KT Y아티스트로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본편 엔딩에 일러스트 작업에 참여했습니다.
영우가 마주한 세상의 모습에 저의 상상을 더해 작업을 함께 했습니다.
14화
꿈같던 시간을 뒤로한 채 아쉽게 헤어지는 두사람과 결국 만나지못한 돌고래를 그렸습니다.
15화
블라인드 사이로 준호를 바라보던 영우의 시점으로 영우와 준호의 엇갈리는 마음을 그렸습니다.
16화
구름 위를 날아갈 듯 기분이 좋은 영우의 출근길 입니다. 영우가 좋아하는 것들을 가득 그렸습니다.
콜라보 벽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와 Y아티스트가 만나다!
세 명의 Y아티스트가 참여한 드라마 아트웍을 성수동에서 실물 벽화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장소 : 성수동 카페거리(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20-1)벽화 EVENT 참여하기
벽화 또는 벽화와 함께 촬영 후(손만 나와도 OK) @yspotlight 계정 태그&필수 해시태그 포함하여 인스타 피드 업로드
필수 해시태그 : #Yspotlight#Y아티스트#이상한변호사우영우
콜라보 굿즈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방영을 기념하여 KT Y아티스트 프로젝트와 정5 작가님의
신입사원 굿즈 디자인 콜라보 굿즈를 소개합니다. (비매품)
구성품 정보
드라마 일러스트를 활용한 굿즈 6종세트
(마우스패드, 떡메모지, 볼펜, 리유저블컵, 그립톡, 엽서)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콜라보 굿즈는 Y 채널의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만나보세요!